Home > 빠스또렐레는! > 세계의 빠스또렐레
 
한국의 빠스또렐레
1979년 선한 목자 예수 수녀회 총회에서는 아시아에서 사목 카리스마를 사는 수녀에 대한 필요성에 관하여 논의한 후에, 한국에 진출할 것을 결정하였습니다.1983년 8월 17일 알베르따 스칼렛 수녀, 로사리아 구즈만 수녀, 헤수사 빌라베르데 수녀가 서울 교구로 진출하였고, ‘늘 구유에서 시작하라’는 설립자 야고보 알베리오네 신부의 권고대로 작고 가난한 모습으로 시작하여 오늘에 이릅니다.
 
세계 속에 존재

“여러분의 본당은 전 세계입니다!”

오늘날 선한 목자 예수 수녀회는 5대륙 19개의 나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인류라는 밭고랑에 씨를 뿌렸고, 양들의 목자이신 선한 목자 예수님께 하루를 맡기며, 기쁨과 희망으로 경작하였습니다. 선한 목자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백성을 우리에게 맡기시어 이들이 영원한 생명을 얻게 하셨습니다.
현재 수도회는 이태리, 브라질, 호주, 필리핀, 콜롬비아, 한국, 칠레, 페루, 베네수엘라, 아르헨티나, 멕시코, 모잠비코, 우루과이, 볼리비아, 사이판, 알바니아, 가봉, 대만, 쿠바에 진출하여 활동하고 있습니다.
www.pastorelle.org
 
 
 
 
(우:136-802) 서울특별시 성북구 길음로 9길 73 선한목자예수수녀회 | TEL : 02-919-2754   E-mail : co-sgbp@hanmil.net
Copyrightⓒ2004 by SJBP.All Rights Reserved.